top of page

CEO MESSAGE

우리는 천연과 유기농 식품의 변화된 환경과 이에 따른 고객의 신뢰를 유지하고 식품이 안전에 대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블루 퍼시픽 사의 제품은 비유전자조작 프로젝트 검증 (Non-GMO Project Verified), 유기인증기관 (QAI: Quality Assurance International)의 승인,  그리고 미국 농무부 (USDA)의 유기농 천연 향료 기준에 의해 승인 받게 되었습니다. 

 

소비자 권리 단체들의 활동은 우리가 사업을 다르게 인식하도록 이끌어 주었고 이러한 인식의 변화로 우리는 천연 향료란 원료 고유의 향이어야만 한다는 믿음을 갖게 되었습니다. 우리에게 '천연향료'란 화학 물질로 만들어낸 향이 아니라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향료(Farm to Flavor™)라는 철학입니다.

 

캘리포니아와 태평양 북서부 지역 농업인들과의 파트너쉽으로, 우리는 “통과일 추출물”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귀사와의 파트너십을 고대하며,

 

Donald F. Wilkes

President,  Blue Pacific Flavors

Over the past

two decades...

1993년 회사가 설립된 이후, Blue Pacific Flavors 사는 음료, 과일 시럽, 제과, 제빵, 유제품 그리고 식물 원료 기반의 천연 향료 제조사에서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였습니다.

우리에게 천연 향료란 원산지 원료를 활용해야만 비로소 원료 고유의 향을 만들어낼 수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목적 달성을 위하여, 우리의 독창적인 통과일과 홀푸드 플레이버 기반에 필요한 광범위한 천연 식물류, 과일류, 과일 부산물(Fruit by-products), 너트류와 곡물류의 독점적인 원료 접근권 확보를 위하여 마다가스카르의 바닐라빈 재배자와 캘리포니아 원산지의 감귤류 과일 가공업체와 전략적인 영농관계도 확립하였습니다. 이러한 파트너십을 통하여 대자연의 독특한 과일 화합물과 똑같은 천연 향료를 창출하기 위해 원료의 현지 공급처 확보 및 과일류와 바닐라의 원자재 가공 작업에서부터 연구, 품질 관리, 공급망 그리고 제조까지 확대되었습니다.

 

우리는 지속적인 탐구를 통하여 세계 최상의 유기농 홀푸드 천연 향료와 원료 창출로 신선한 과일, 야채, 곡물이 맞는지 그리고 농산물 원산지 이력 추적 관리 시스템으로 변화하는 고객의 식품 환경에 부응할 것입니다.  우리의 목적은 청정 원료를 창출하고 소비자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공감의 스토리텔링으로 브랜드파워를 강화시켜 다른 경쟁사와 차별화하는 것입니다.

D.Wilkes

Blue Pacific Flavors Korea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서로 25 테스타타워 917호 블루퍼시픽코리아 대표이사:한상만

​Tel : ​031-8028-0766, Fax : 031-5176-0664, Email : kenny@bpflavors.com

 

Copyright 2014 Blue Pacific Flavors Korea All Right Reserved

  • Twitter Clean Grey
  • Facebook Clean Grey
  • Pinterest Clean Grey
bottom of page